|
'미스터로또'박서진이부상투혼을펼친다.
6월14일(금)방송되는TVCHOSUN'미스터로또'는세상에서가장무서운바람인'춤바람'특집으로꾸며진다.흥폭발DNA의소유자우연이,돌리고돌리다가돌풍을부른서지오,노래도춤도넘버원인이대원,퍼포먼스장인윤준협이황금기사단스페셜용병으로출격해TOP7과양보없는노래대결에나선다.
이날박서진은팔에깁스를한채등장해현장에있던모두를깜짝놀라게한다.이어박서진은"부상만아니었으면춤을추려고했는데.."라고털어놨다는데.대체불가장구의신(神)박서진에게대체무슨일이있었던것일까.
그런가운데,박서진은감정선이중요한노래를선곡해폭풍집중하며열창한다.하지만예상치못한빌런이깜짝등장해박서진을박장대소하게만든다고.이에박서진은필사적으로웃음을참으려애쓰지만,빌런의포스역시만만치않았다고하는데.과연승부를방해(?)하기위해등장한빌런의정체는누구였을지.
부상투혼을펼친이는박서진뿐만이아니었다.꼴찌클럽회장김용필은이날다친모습으로무대에올라이목을집중시킨다.이에김용필은안무연습에혼신의힘을다하다가다쳤다고털어놓는다.과연김용필이상처까지입으며준비한무대는어땠을까.
'미스터로또'만의스페셜무대도놓칠수없다.'미스터로또'표삼각대전이펼쳐질서지오X우연이X박지현의'사랑아'무대와꼴찌클럽김용필X나상도의'타타타'스페셜무대가불금안방을콘서트장으로만들예정.또한,'미스터트롯2'메들리미션우승팀인진기스칸의귀환,최수호X진욱X추혁진X윤준협의'앗!뜨거'무대도팬심을더욱불타오르게만들것으로보인다.
이모든것을만날수있는TVCHOSUN'미스터로또'는6월14일(금)밤10시방송된다.
사진제공=TVCHOSUN‘미스터로또’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