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88cm+보조개 미소+성난 팔근육' 남윤수 등장에 아줌마들 난리('편스토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키 188cm+보조개 미소+성난 팔근육' 남윤수 등장에 아줌마들 난리('편스토랑')

뉴스컬처 2024-06-13 13:42:44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남윤수가 요리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편스토람 최연소 편셰프 MZ살림박사 남윤수의 훈훈한 일상이 공개된다. 남윤수는 놀라운 요리 실력과 함께 청량한 보조개 미소, 누나, 형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심쿵 매력까지 모조리 보여줄 예정. 시청자들의 입가에 흐뭇한 미소를 유발할 남윤수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남윤수는 보조개 미소를 날리며 등장했다. 이어 남윤수의 188cm 우월한 키, 트레이드 마크인 화이트 민소매 티셔츠 위 탄탄한 팔 근육이 시선을 강탈했다. 남윤수의 등장만으로도 이정현, 진서연, 김보민 등 ‘편스토랑’ 출연자들의 입가에 미소가 번진다.

이어 남윤수의 본격적인 요리가 시작되자 또 한 번 감탄이 쏟아졌다. 남윤수가 여름에 딱 맞는 불닭냉라면과 대패삼겹돈가스를 세트 메뉴로 선보인 것. 불닭라면으로 만든 매콤, 시원한 불닭냉라면, 일반 돈가스보다 촉촉한 육즙의 가성비 메뉴 대패삼겹돈가스. 두 가지 기가 막힌 메뉴의 조합을 본 ‘편스토랑’ 식구들은 “역시 맛잘알”이라며 군침을 꼴깍 삼켰다. 특히 남윤수가 불닭냉라면의 매운맛에 ‘쓰읍, 하~’라고 자동 반응하자 MC붐은 "지금 잠깐 가수 비인 줄 알았다"며 남윤수의 표정을 따라 해 웃음을 줬다.

그런가 하면 요리 과정에서 소년미 넘치는 남윤수의 반전 남성미도 포착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요리하면서 드러난 성난 남윤수의 팔 근육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깜짝 놀랐다고. 과연 남윤수가 팔 근육까지 뽐내며 만든 음식은 무엇인지 ‘편스토랑’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성격은 기본 외모, 요리까지 “그냥 너무 착하다”라고 입을 모아 감탄한 남윤수의 팔색조 매력 폭발 일상, 무더위를 날려버릴 특별한 여름 세트 메뉴는 14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