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인터뷰 비하인드→변우석 모델 시절 에피소드까지('밥이나 한잔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손흥민과 인터뷰 비하인드→변우석 모델 시절 에피소드까지('밥이나 한잔해')

뉴스컬처 2024-06-13 13:21:19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밥이나 한잔해'에서 용산구 보석함이 열린다. 

13일에 방송될 tvN '밥이나 한잔해' 4회에서는, 넉넉한 마음씨의 리치 언니 김희선과 국민적 인기를 끄는 이수근, 분위기를 주도하는 이은지, 그리고 비주얼 막내 더보이즈의 영훈이 서울 용산구로 향하는 네 번째 번개 모임을 가진다. 매 회마다 언급되는 공식 밥 친구 유해진의 출연 소식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이번 방송에는 이태원의 '홍새로이'로 알려진 방송인 홍석천이 용산구의 밥 친구로 참여한다.

사진= tvN '밥이나 한잔해'
사진= tvN '밥이나 한잔해'

드라마 '슬픈 연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김희선과의 재회로 20년 전의 추억을 되살리는 홍석천이지만, 영훈의 눈부신 비주얼에 흠뻑 빠져 끊임없이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홍석천의 생일파티 장소가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화려함으로 깜짝 공개되며, 한류 아이돌 출신 배우부터 'MZ세대 아이콘' 주현영까지, 보석 같은 친구들이 용산구 모임에 대거 등장해 최고의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한류 아이돌 출신 배우의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고백이 모두를 혼란에 빠트리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주현영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주기자' 시절 축구 스타 손흥민과의 인터뷰 비화를 공개한다.

김희선은 예상치 못한 최애 셀럽의 등장으로 역대급 흥분을 보이며, 이은지의 남사친으로 등장한 게스트가 김희선의 최애 셀럽이었음이 밝혀진다. 셀카 요청부터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팬심을 드러내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은지의 남사친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용산구 편에서는 홍석천이 '선재 업고 튀어'로 유명해진 변우석의 모델 시절 에피소드부터 '보석함'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도파민 폭발'의 토크를 선보인다.

김희선은 홍석천과의 뉴욕 로케이션 촬영 당시의 일화를 공개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한다. 이은지는 "빨리 카메라를 꺼"라고 외치는 장면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tvN '밥이나 한잔해' 4회는 13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