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가 경기도 의정부시에 ‘렉서스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경기도 의정부시 장암동에 위치한 곳으로 판매(Sales), 서비스(Service), 부품(Spare Parts)을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는 3S 컨셉으로, 지하 2층 및 지상 4층의 연면적 2,983m² 규모로 세워졌다. 아울러 구리·포천 고속도로와 외곽순환도로, 그리고 동부간선도로와 인접해 경기도를 비롯하여 서울에서도 접근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렉서스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우드 소재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주변 수락산 및 도봉산이 둘러싸고 있는 경관과 어우러질 수 있도록 자연친화적 환경을 구성했다. 거기에 렉서스 전시장 최초로 천장형 LED를 설치해 미래형 전시장 콘셉트를 더했다. 지하 1~2층은 AS 공간과 주차장이다. 지상 1층은 영업 및 서비스 리셉션으로 활용되고, 지상 2층이 전시장 및 고객라운지로 꾸며졌다.
렉서스 의정부 서비스센터는 총 7대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550대 수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렉서스 브랜드의 전문교육을 받은 숙련된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 직원 약 15명이 상주해 방문객들에게 렉서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재고 소진 시까지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이번에 개소한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렉서스코리아는 전국 31개의 전시장과 3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