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캐나다 알버타주와 공동 마케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한카드, 캐나다 알버타주와 공동 마케팅

한스경제 2024-06-12 08:38:17 신고

3줄요약
사진 왼쪽부터 조셉 스코우 캐나다 알버타주정부 관광체육부 장관, 데이비드 골드스테인 캐나다 알버타주관광청장,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신한카드
사진 왼쪽부터 조셉 스코우 캐나다 알버타주정부 관광체육부 장관, 데이비드 골드스테인 캐나다 알버타주관광청장,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신한카드

[한스경제=박종훈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가 캐나다 알버타주(州) 정부와 현지 방문 고객 대상 서비스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캐나다 알버타주는 로키산맥이 위치한 지역으로 밴프 국립공원, 재스퍼 국립공원, 레이크 루이스 등 대자연을 품고 있다. 대표적 도시로는 캘거리와 애드먼튼이 있다. 올해 5월부터 웨스트젯항공에서 인천-캘거리 직항노선을 개설해 보다 빠른 여행이 가능해지면서 국내 관광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알버타주 관광청 및 현지 업체들과 함께 관광, 쇼핑, 외식 등 여행 관련 전 영역에 걸친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

양 기관의 고객기반과 노하우를 활용해 여행, 교육, 사업 등 다양한 목적으로 알버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유익하고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캐나다관광청과 연계해 온타리오주, 브리티시컬럼비아주, 퀘벡주 등 주별 협력을 확대하고 현지 서비스 공동개발 및 관광객 유치 활동 등 긴밀한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무료 환전,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통해 캐나다를 포함한 해외 여행 비용 절감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국내 최고 수준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캐나다 여행 가능성이 높은 고객군을 선별하고 항공권 및 숙소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마케팅도 전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캐나다관광청에도 국내 고객의 캐나다 관광 패턴 및 소비행태, 선호도 분석 등의 빅데이터를 제공해 관광청 사업 활성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한카드는 항공사, 현지 호텔, 주요 국립공원 투어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캐나다 서비스팩’을 선보인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국내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기에 다양한 연계 비즈니스로서 가치가 높다고 볼 수 있다"라고 평가했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캐나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큰 기쁨과 가치를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한국 1등 카드사로서 캐나다 여행과 관련한 빅데이터 교류를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현지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차별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제휴 사업을 지속 확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