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배우 혜리가 30번째 생일을 맞이하며 감동적인 소감을 전했다.
혜리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혜리 생일! 너무 많이 축하받고 너무 즐거웠던 시간들! 하나도 빠짐없이 다 기억해야지!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화려한 생일 파티에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눈물을 글썽이며 감격하는 모습도 담겨 있어 더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혜리는 이날 모친으로부터 생일 축하 메시지를 받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앞서 그는 "엄마 카톡 받고 감동"이라는 글과 함께 모친과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한 바 있어, 이번 생일에는 특히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냈을 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혜리는 생일 케이크를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30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감격을 표현하기도 했다. 팬들은 혜리의 생일 사진에 "생일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 "앞으로도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등의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혜리는 오는 1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과 올해 개봉을 앞둔 영화 '빅토리'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미스터리 수사단'에서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예능 활약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