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다쿰 채문선 대표, 아티스트 ‘달해’로 변신… 디지털 싱글 앨범 하얀 민들레 선보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탈리다쿰 채문선 대표, 아티스트 ‘달해’로 변신… 디지털 싱글 앨범 하얀 민들레 선보여

뉴스로드 2024-06-11 18:23:46 신고

3줄요약
사진= 탈리다쿰제공
사진= 탈리다쿰제공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 채문선 대표가 ‘달해’라는 아티스트 명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 ‘하얀 민들레’를 발매했다.  

달해는 채문선의 ‘문’과 ‘선’을 한글 ‘달’과 ‘해’로 표현한 이름이다. 다양한 영역에서 능력을 펼치고 있는 육각형 인간이 주목받고 있는 요즘, 채문선 대표는 달해라는 아티스트로도 활동하며 사업에 이어 음악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하얀 민들레’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탈리다쿰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고객과 소통하고자 직접 기획 단계부터 작사, 작곡, 보컬까지 참여하여 탈리다쿰만의 색깔을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하얀 만들레’는 탈리다쿰의 브랜드 송으로, 하얀 민들레를 통해 새로운 삶의 에너지를 얻은 채문선 대표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완성한 몽환적이고 밝은 분위기의 인디 음악이다.

함께 수록된 ‘립큐어 밤틱’과 ‘What’s Your Balmtik’은 신제품 립큐어 밤틱을 구상하며 기획한 일렉트로니카 곡으로, 밝고 경쾌한 무드가 돋보인다. 

5월 초 열린 립큐어 밤틱 신제품 론칭 행사에서는 음원과 함께 댄스 챌린지를 기획하여 고객들이 즐겁게 브랜드를 접하고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사진= 탈리다쿰제공
사진= 탈리다쿰제공

채문선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하여 타이틀곡 ‘하얀 민들레’를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많은 분들이 가사에 내재된 의미를 공감하실 수 있도록 음악 작업을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탈리다쿰은 2021년 론칭된 비건‧클린‧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로, 동물 실험이나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안전하고 깨끗한 자연 유래 처방을 통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