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사관은 그들의 배심원들의 전문성을 검토해야 합니다, 그들의 행동은 추문이었습니다! 배심원들이 대부분의 그룹에 한 진술은 모욕적이었고 완전히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심사위원 중 한 명은 그룹 중 한 명에게 "당신은 재능이 없습니다"라는 말로 대답했습니다. 다른 그룹에 대해 심사위원은 "같은 (낮은) 수준에서 다른 사람들과 춤을 춰야 하는" 그룹 중 가장 나쁜 그룹 멤버로 개인을 지목했습니다.
비판이 있은 후 몇몇 젊은이들은 눈물을 흘렸고 대다수는 매우 기분이 상했습니다.
배심원 중 한 명은 영어가 매우 서툴렀기 때문에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 채 모욕적인 용어를 사용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통역사를 계속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투른 영어가 전체 설명이 될 수는 없었고, 심사위원들은 단순히 그들의 역할을 잘못 이해한 것 같습니다. 그들은 이 대회가 북유럽에서 한국과 케이팝에 대한 친선을 창출하기 위한 홍보 활동을 위해 몇 달의 자유 시간을 보낸 10대 아마추어들을 위한 대회가 아니라 케이팝 댄서들을 위한 오디션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 목적은 최악의 방법으로 좌절되었습니다!
한국 대사관이 참가자들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1.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덴마크 등 북유럽 국가들이 참가하는 연합 Kpop 페스티벌이 주스웨덴문화원 주관으로 열림.
2. 행사를 관람했던 어떤 사람이 심판진에게 문제가 많다며 주스웨덴문화원 인스타에 장문의 댓글을 달았는데, 심판진이 대부분의 참가팀들에게 받아드릴 수 없는 공격적인 멘트를 시전했다고 함.
3. 어떤 참가자에게는 직설적으로 "너는 재능이 없다" 독설 ㄷㄷ
4. 또 다른팀 평가에서는 어떤 한명을 콕 찝어서 "니가 최악" 극딜 ㄷㄷ
5. 독설 극딜 당한 어린 친구들은 그 자리에서 눈물 터져버림.
6. 대다수가 기분이 안좋아짐.
7. 한 심판진은 영어도 잘 못 해서 그런가 모욕적인 용어를 사용. 이럴거면 차라리 통역 써라
8. 참가자들 대부분이 한국과 Kpop을 좋아하는 마음으로 수개월간 준비해 나온 아마추어 10대들인데, 심판진은 마치 참가자들이 프로페셔널 댄서 오디션에 나온듯이 대함.
9. 한국대사관은 참가자들에게 '공식적'으로 사과해라.
Copyright ⓒ 유머톡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