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현장 방문을 삼가 해주시길 바랍니다"방탄소년단(BTS) 진, 전역 앞두고 팬들에게 전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제발 현장 방문을 삼가 해주시길 바랍니다"방탄소년단(BTS) 진, 전역 앞두고 팬들에게 전했다

인디뉴스 2024-06-11 18:00:00 신고

3줄요약
진 온라인커뮤니티
진 온라인커뮤니티

 

오는 12일,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이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을 앞두고 있습니다. 하이브 산하 빅히트뮤직은 팬들에게 전역 현장 방문 자제를 간곡히 당부하면서 진의 안전한 전역을 위한 준비를 강조했습니다.

전역 현장의 안전 우려

진 온라인커뮤니티
진 온라인커뮤니티

 

하이브 측은 "진의 군 전역 관련 안내해 드린다. 진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이다.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으며,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또한 팬들에게 진을 향한 따뜻한 환영과 격려는 마음으로 보내줄 것을 부탁하면서, "팬 여러분이 진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에 늘 감사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진의 군 복무와 향후 계획

진 온라인커뮤니티
진 온라인커뮤니티

 

진은 2022년 12월 방탄소년단 멤버 중 가장 먼저 입대하여 5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했습니다. 그의 전역 다음 날인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 '2024 페스타(FESTA)'에 참석해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입니다. 이 행사에서 진은 1000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허그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는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낼 기회가 될 것입니다.

진 외에도 방탄소년단의 멤버들 제이홉, RM, 지민, 뷔, 정국, 슈가는 모두 병역 의무를 이행 중입니다. 진, 제이홉, RM, 지민, 뷔, 정국은 현역 복무 중이며, 슈가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입니다. 이들 모두의 안전과 건강한 귀환을 기대하며 팬들은 이들의 활동 재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