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11일 언브로큰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워너 브라더스 게임즈가 포트키 게임즈 레이블로 퍼블리싱하는 ‘해리 포터: 퀴디치 챔피언’을 오는 9월 3일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해리 포터: 퀴디치 챔피언’은 다양한 모드에서 몰이꾼, 추격꾼, 파수꾼, 수색꾼으로 경기장을 비행할 수 있다. 위즐리 버로우의 뒷마당 전투에서부터 퀴디치 월드컵에 이르기까지 이용자들은 해리 포터, 론 위즐리,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등 상징적인 캐릭터 및 수많은 해리 포터의 등장 캐릭터와 같은 팀이 되거나 상대 팀으로 맞설 수 있다.
또한, ‘호그와트 레거시’를 보유한 이용자들은 ‘해리 포터: 퀴디치 챔피언’를 다운로드하고 워너 브라더스 게임즈 계정에 연결하면 보너스 레거시 팩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워너 브라더스 게임즈 데이비드 하다드(David Haddad) 대표는 “해리 포터: 퀴디치 챔피언은 팬 여러분께 이 사랑스럽고 환상적인 스포츠의 짜릿함을 즐기며 해리 포터 세계에 더 깊이 빠져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개발팀은 퀴디치의 정신을 담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 게임에는 상징적인 캐릭터와 전에는 볼 수 없었던 마법 세계의 지역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