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피트니스를 위탁운영 관리하는 기업, 휴먼밸런스의 스포츠시설 운영사업부에서는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색다른 요가 필라테스 클래스 2개를 선보인다.
해당 클래스 참여는 투숙객과 일반인 모두 참석 가능한 행사로, 부산의 압도적 규모와 서비스를 자랑하는 빌라쥬 드 아난티와 협력하여 야외 G스퀘어 잔디 광장에서 진행되며, 6월과 7월 두달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 8시까지 선셋 비어요가와 사일런트 필라테스 클래스를 연다.
1부 선셋 비어요가는 음악과 요가를 결합한 현대적인 요가 스타일인 인사이드 플로우 요가 프로그램으로, 일반적인 요가 동작을 음악의 리듬에 맞춰 진행하고, 호흡과 동작의 조화를 통해 신체와 마음의 균형을 가질 수 있도록하는 요가 클래스이다. 요가 수업을 맡은 강사는 수나(SUNA) 요가의 대표원장으로 인사이드 플로우 요가 마스터로 국내 뿐 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2부 사일런트 필라테스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필라테스와는 달리 헤드폰을 착용하고 음악이나 지시를 들으며 수행하는 현대적인 필라테스이다. 참가자들은 무선 헤드폰을 착용하여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강사의 지시에만 집중하여 몰입된 운동경험을 선사한다. 해당 수업은 한빛 발레필라테스 김기연 원장이 장요근 마사지 운동기구 소아스(SOAS)를 활용하여 더욱 밀도있는 수업을 진행한다. 수업에서 사용된 소아스 제품 또한 현장에서 특별할인 제공하므로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의 경우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1부와 2부 모두 선착순 정원 30명이며, 사전예약은 휴먼밸런스 홈페이지 팝업안내를 통하거나, 빌라쥬드 아난티 홈페이지 내 특별한 제안 카테고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수업에 필요한 프리미엄 요가매트는 휴먼밸런스의 협력사 모크샤(MOKSHA)에서 협찬하며, 운동 후에는 하이네켄 맥주가 제공되므로 편안한 옷차림으로 참여하여 함께 즐기면 된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