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 제공
배우 고준희가 ‘버닝썬’루머와 관련해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지난달 28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아침먹고 가2’가 공개한 영상 말미에 배우 고준희가 게스트로 출연 예정인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에서 ‘버닝썬 연루설’을 언급하며 고준희가 직접 입을 열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오늘 공개될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아침먹고 가2’에서는 고준희가 거주하는 집을 공개하면서 방송인 장성규가 급습해 숙면 중인 게스트의 모습 공개 등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리얼한 일상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휴지기를 가졌던 고준희는 아침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해 MC 장성규를 놀라게 했다. 이에 고준희는 아무렇지 않게 털털한 성격과 입담으로 자신의 몸무게 공개와 더불어 장성규가 준비한 아침을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의외의 먹성을 드러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 제공
앞서 언론에 큰 화제가 됐던 ‘버닝썬 연루설’과 함께 본인의 의도와 상관없이 휴지기를 가지게 된 고준희의 솔직한 이야기가 최초 공개될 예정인 본영상 공개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준희의 자세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서 공개된다.
한편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아침먹고 가’ 시리즈는 방송인 장성규가 메인 MC를 맡아 특별한 날을 맞이한 게스트들의 집에 직접 찾아가 깨워주고 아침밥을 만들어 먹여주는 관찰카메라와 인터뷰를 합한 토크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