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타임즈=신윤정 기자] 10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사이그니: 올 건즈 블레이징'의 정식 출시일을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스톰게이트'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고, 엔씨소프트는 글로벌 게임쇼 SGF 2024에서 '배틀크러쉬'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사이그니: 올 건즈 블레이징’ 8월 6일 정식 출시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이하 코나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코틀랜드 개발사 킬웍스가 개발한 ‘사이그니: 올 건즈 블레이징’을 8월 6일 정식 출시한다.
‘사이그니: 올 건즈 블레이징’ 8월 6일 정식 출시. (사진=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사이그니: 올 건즈 블레이징’은 짜릿한 액션을 자랑하는 차세대 슈팅 게임으로,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된다.
10일부터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의 디지털 버전 사전예약에 돌입했으며, 사전 구매 이용자는 기존 금액보다 1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이그니: 올 건즈 블레이징은 3D 모델링을 활용해 디자인되어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고전 향수를 자극하는 트윈스틱 세로 스크롤을 차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체 에너지를 사용해 실시간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등 세심한 컨트롤을 요하며, 지상공격과 공중공격 등 다채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신작 RTS ‘스톰게이트’ 국내 퍼블리싱 계약 체결
카카오게임즈는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RTS) ‘스톰게이트’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김상구 카카오게임즈 사업 본부장과 팀 모튼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대표. (사진=카카오게임즈)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스톰게이트’의 국내 출시 및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며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톰게이트’의 국내 서비스와 마케팅을 지원하며,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는 개발과 운영을 담당한다.
‘스톰게이트’는 ‘스타크래프트 2’의 프로덕션 디렉터였던 팀 모튼(Tim Morten) 대표, ‘워크래프트 3’ 수석 캠페인 디자이너였던 팀 캠벨 게임 디렉터와 다양한 RTS 장르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들이 모여 제작 중인 신작 RTS 게임이다.
‘스톰게이트’는 기존 RTS 장르 게임 대비 낮은 진입장벽이 특징으로, 인간으로 구성된 ‘뱅가드’ 종족과 외계 종족 ‘인퍼널’, 금일 공개된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셀레스철’까지 총 세 종족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중 한 종족을 선택해 대전, 협동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10일부터 ‘스톰게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보상으로 ‘보라냥이’ 펫을 지급한다. ‘스톰게이트’ 디스코드 채널, 카카오톡 브랜드 채널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상우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풍부한 RTS 장르 게임 개발력을 보유한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양사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국내 이용자분들께 RTS 장르만이 줄 수 있는 깊은 재미를 전달드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팀 모튼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대표는 "글로벌 및 한국 시장에서 인정 받은 퍼블리셔인 카카오게임즈의 든든한 지원으로, 이용자분들이 즐길 수 있는 차세대 RTS 게임 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
엔씨(NC) ‘배틀크러쉬’, 글로벌 게임쇼 SGF 2024에서 신규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BATTLE CRUSH)’가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엔씨(NC) ‘배틀크러쉬’, 글로벌 게임쇼 SGF 2024에서 신규 영상 공개. (사진=엔씨소프트)
엔씨(NC)는 ‘SGF 2024(이하 SGF)’에 참가해 배틀크러쉬 신규 영상과 출시 정보를 공개했다. SGF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현지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 중인 온·오프라인 글로벌 게임쇼다.
배틀크러쉬는 2023년 9월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인 이후 9개월 만에 SGF에서 인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영상은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한 배틀크러쉬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2D 애니메이션으로 캐릭터의 특성과 스킬을 묘사한 게 특징이다. 실제 게임 화면은 ‘무너지는 전장에서의 전투’라는 배틀크러쉬의 핵심 요소를 나타냈다.
배틀크러쉬는 오는 27일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글로벌 100개국에서 얼리 액세스 버전을 출시한다. 서비스 플랫폼은 닌텐도 스위치, 스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