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드래곤볼Z 스파킹!’ 시리즈 최신작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의 한글판을 오는 10월 1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는 에네르기파, 무공술 등 드래곤볼 특유의 기술을 구사하며 싸우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캐릭터가 가진 개성 넘치는 능력과 특징을 살려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하거나, 극한까지 기를 모아 펼치는 강력한 필살기로 한 방에 역전하는 등 드래곤볼 특유의 드라마틱한 전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예컨대 ‘손오공(슈퍼) 무의식의 극의’와 ‘지렌 풀 파워’ 등 처절한 오라를 휘감은 초전사들을 이용자가 오공과 베지터 등 8명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한 캐릭터의 시점으로, 원작 스토리에 따른 시추에이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커스텀 배틀’은 게임 오리지널 시추에이션 모드를 즐길 수 있는 모드로, 단순히 상대를 쓰러뜨리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나리오와 조건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 시추에이션을 만들 수 있고,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운로드 버전 예약이 가능하며 다운로드 버전의 디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 사운드 얼티밋 에디션에는 본 작품의 선행 이용권(3일)이 포함되어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