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캡드 게임즈는 PC RTS 게임 'Battle Aces'를 공개했다.
'Battle Aces'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6월 7일(현지시간) 열린 서머 게임 페스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첫 공개되었으며, 배우기 쉽지만 마스터하기 어려운 RTS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제어 옵션을 더한 플레이로, 기존 RTS 팬들은 물론 MOBA와 전략 게임에 관심 있는 플레이어 모두 즐길 수 있다.
26세기 전쟁의 미래를 배경으로 인류가 제한된 공간과 자원을 활용해 행성들 사이에서 필사적으로 투쟁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각 경기는 10분으로 제한되며 매 경기 후 유닛 덱을 교체해 전략과 플레이 스타일을 조정할 수 있으며, 자동화된 자원 수집과 즉각적인 유닛 생성, 사전 설정 확장 등 편리한 콘텐츠들을 추가해 대규모 군대를 제어하고 기동하는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아울러 본거지나 생산 시설을 관리할 필요 없이 즉시 유닛 생산과 군대 제어를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으며, 디자인과 UI 요소의 결합으로 쉽게 군대를 구축하고 강화할 수 있다.
이 밖에 플레이어가 군대 구성과 유닛 덱을 선택해 플레이 스타일을 맞춤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 기존 RTS 게임과 차별화를 꾀했다.
6월 말 진행될 예정인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서는 40개 이상의 유닛을 활용할 수 있으며, 출시시점에는 50개 이상의 유닛을 선보일 계획이다.
언캡드 게임즈 수석 게임 디렉터 데이비드 킴은 "RTS의 재미는 대규모 군대를 구성하고 지휘하며, 적과 전략적으로 대결하면서 이동하고 싸우는 방법을 제어하는 것이다. 곧 시작될 CBT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