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이 러블리한 모습과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연은 자카르타에서의 팬미팅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을 선보였다.
첫 번째 사진에서 미연은 검정 그래픽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긴 생머리와 함께 살짝 미소를 띤 미연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자아냈다. 검정 티셔츠의 강렬한 프린트가 그녀의 시크한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화사한 핑크 톤의 크롭 티셔츠와 데님 팬츠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미연의 밝고 상큼한 표정과 핑크 티셔츠가 조화를 이루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그녀의 긴 생머리가 핑크 톤의 의상과 어우러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미연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오늘 너무 즐거웠어요~곧 봐요! 자카르타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멘트를 남기며 자카르타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기념했다. 이처럼 미연은 다양한 스타일과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미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월드투어 서울 공연 ‘아이돌((G)I-DLE WORLD TOUR [iDOL] IN SEOUL)’의 일반 예매 티켓이 오픈된 가운데, 예매 시작 10분 만에 2회차 전석이 매진됐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