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9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신규 시즌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넥슨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개최된 ‘서머 게임 페스트 2024(SGF 2024)’에서 ‘더 파이널스’의 시즌3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6월 13일 업데이트 예정인 시즌3 콘텐츠를 예고했다.
지난 시즌2가 해커와 해킹을 콘셉트로 했다면, 이번 시즌 3의 경우 일본 교토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시즌3는 현대와 고대가 뒤섞인 일본의 교토를 중심으로 펼쳐지며, 전통 건축물과 도시가 어우러진 개성 있는 신규 맵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활’, ‘카타나(검)’, ‘작살’, ‘폴암(Polearm)’ 등 신규 시즌 콘셉트에 걸맞은 신규 무기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통 갑옷, 닌자, 초밥 요리사, 학생 등 두 시대가 공존하는 캐릭터 스킨도 등장하며, 무기 스킨, 치장 아이템 등 시즌3 특유의 감성을 담은 무기 스킨, 치장 아이템 등 코스튬 아이템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더 파이널스 시즌2의 경우 해커 집단 ‘CNS’에게 게임쇼가 해킹을 당하며 경기장과 플레이 방식에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는 콘셉트로, 공간 이동, 중력 변화, 사물 투명화 등 시즌1 보다 더욱 전략적이고 획기적인 플레이를 선보였다.
‘CNS’가 리소스 파일을 해킹해 만들어낸 신규 맵 ‘SYS$호라이즌’이 추가됐고 화려한 네온 불빛과 건물 사이마다 블록처럼 형성된 다리들이 놓여 있으며, 콘셉트에 걸맞게 화면이 깨지는 글리치 효과도 관람할 수 있었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