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오오테 기업 다니는 다니는 사람인데 한국이랑 사원식당 밥 한번 비교해봄
내가 한국 기업은 안다녀봐서 모르지만 중견 이상 기준으로 한국이 밥은 훨씬 잘 나오는듯..
일본은 보통 사원식당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있어도 400엔~500엔 정도에 사먹어야함
한국은 공짜로 준다는데
그리고 일본 회사는 음료나 과자 같은거 주는 회사가 없음
대기업에서도 음료나 과자를 돈주고 판다..
이렇게 과자나 음료를 셀프로 돈받고 파는게 흔하고
좀 큰 회사면 매점이 있는 경우도 있음
그런데 공짜로 주는 경우는 한번도 못봄 ㅋㅋ
한국은 회사 탕비실에서 과자 같은건 전부 공짜로 준다며?
부동산 갤러리
일본 오오테 기업
일본 오오테 기업은 일본에서 대기업을 의미하는 용어로, 종종 업계 리더 또는 대규모 조직을 가리킵니다. 이러한 기업들은 많은 직원들을 고용하고 넓은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경제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한국 대기업
한국 대기업은 한국 경제의 중요한 축을 담당하는 대규모 기업들을 의미합니다. 이들 기업은 주로 다국적 업무를 수행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삼성, 현대, LG 등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사원식당
사원식당은 기업 내에서 직원들에게 제공되는 식사를 위한 공간을 가리킵니다. 이는 직원들의 복지와 근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요소로 작용됩니다. 일본 오오테 기업과 한국 대기업 모두 높은 수준의 사원식당 서비스를 제공하여 직원들의 식사 복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비교
일본 오오테 기업과 한국 대기업의 사원식당은 각국의 문화와 기업 복지에 따라 다소 차이를 보입니다. 일본 오오테 기업의 사원식당은 전통적인 일본 식단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반면, 한국 대기업의 사원식당은 한국식 식단 외에도 다양한 세계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와 같이 두 나라 대기업의 사원식당은 직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