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여름 바캉스 맞이 6월 멤버십 혜택 강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KT, 여름 바캉스 맞이 6월 멤버십 혜택 강화

데일리임팩트 2024-06-09 17:56:34 신고

3줄요약
KT가 6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해 선보인다./사진=KT
KT가 6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해 선보인다./사진=KT

[데일리임팩트 황재희 기자] KT가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6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KT 멤버십 데이터 기반 취향 맞춤형 커머스 ‘마들랜’에서 캠핑 브랜드 밤켈의 신상품을 멤버십 특가로 판매한다. KT 고객이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하면 밤켈의 텀블러, 드라이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캠핑 카테고리는 마들랜에서 30~40대 남성에게 가장 반응이 좋다. 실제로 지난 1년간 KT가 마들랜을 통해 30건 이상의 캠핑 상품을 선보인 결과누적 판매 1만건을 달성하기도 했다. 

마들랜은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이다.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KT의 멤버십 전용 커머스 서비스다. KT가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수요가 많은 상품을 생일, 기념일 등 필요한 시기에 추천하면 고객들은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을 받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6월 ‘달.달.혜택’ 역시 여름 휴가를 테마로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KT 멤버십 달.달..혜택이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KT 고객 누구나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외식·영화·쇼핑·여행·푸드 배송 등 제휴사들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들을 위한 ‘Y포차’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Y포차 혜택을 이용하면 CU 아이스크림·도미노피자·카카오T 그린카 쿠폰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서울일러스트페어 입장권, 메가박스 인사이드아웃 굿즈, 탁상용 선풍기, 다이소 쿠폰, 릴렉스 체어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도 있다. 이달에는 개성 있는 그림체로 각광받고 있는 ‘도토리 캐리커쳐’의 드로잉 클래스 수강 신청도 가능하다.

고객 반응이 좋은 영화 혜택은 이달 더욱 강화된다.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상시할인 예매 시 1인당 1000원 추가 할인을 동반 3인까지 확대해 선착순 5만명 대상으로 진행한다. 월 3회이던 상시 할인 혜택은 일 1회로 확대했다. 할인이 적용된 티켓 가격도 1만1000원에서 평일 9000원, 주말 1만원으로 더 저렴해졌다.

KT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 고객들이 두루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멤버십 이용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를 선별하고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측되는 신규 브랜드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