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으로 축하"... 정경호♥수영, 12년째 공개 열애 중에 전한 반가운 소식에 '깜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마음으로 축하"... 정경호♥수영, 12년째 공개 열애 중에 전한 반가운 소식에 '깜짝'

오토트리뷴 2024-06-09 13:02:44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민지 기자] 12년째 열애 중인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 배우 정경호와 수영이 당당하게 국내 데이트를 즐겨 화제가 되고 있다.

▲정경호, 수영 (사진=정경호 SNS, 수영 SNS)
▲정경호, 수영 (사진=정경호 SNS, 수영 SNS)

지난 4일 배우 전도연의 연극 무대 복귀작 <벚꽃동산> 이 첫 공연을 선보였다.

연극 <벚꽃동산> 은 러시아 대문호 안톤 체호프의 소설 <벚꽃동산> 을 한국을 배경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십여 년 전 아들의 죽음 이후 미국으로 떠났던 송도영(전도연)이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2024년 지금의 한국 사회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해당 연극에는 지난 1997년 <리타 길들이기> 이후 27년 만에 연극에 도전한 전도연을 포함해 배우 박해수, 손상규, 최희서, 이지혜, 남윤호, 유병훈, 박유림, 이세준, 이주원 등이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를 모았다.

▲전도연, 박해수 (사진=LG아트센터)
▲전도연, 박해수 (사진=LG아트센터)

이날 1,300석에 달하는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을 마주한 이들은 첫 공연을 성료하고 관객들로부터 열띤 호응과 박수갈채를 받았다. <벚꽃동산> 을 응원하기 위해 다수의 국내 스타들의 방문도 이어졌다.

특히 전도연과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 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정경호는 연인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최수영과 함께 연극 관람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많은 관객들 사이에서도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며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다운 모습을 자랑했다.

정경호와 수영은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편안한 복장으로 매니저 대동 없이 공연장을 찾았으며, 자신들을 알아보는 팬들에게 "감사하다"며 인사를 건넸다고 전해져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정경호, 수영 목격담 (사진=KBS '연중 라이브')
▲정경호, 수영 목격담 (사진=KBS '연중 라이브')

12년째 공개 열애 중인 두 사람은 국내외 목격담이 꾸준히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을 통해 <수영 정경호 쇼핑 목격담> 이 공개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종이 명품 브랜드 G사의 매장에서 수영과 정경호를 목격했다며 "수영이 옷을 고르고 있는 모습을 봤다. 그때 남자친구 분인 정경호와 함께였다"고 일화를 털어놨다.

이어 성종은 "그때 왜 매장에 오셨냐고 물어봤는데 '남자친구가 시사회에서 입을 옷을 골라주러 왔다'고 하셨다"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람들 신경 안 쓰고 자유롭게 연애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다", "완전 워너비 커플이야", "그래서 결혼은 언제 하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경호와 수영은 지난 2012년 교회 모임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2014년 1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km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