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전 '이 직업' 꿈꿔.. 중국어 학원도 다닐 정도" 에스파 카리나가 아이돌 되기 전 꿈꿨다는 직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데뷔 전 '이 직업' 꿈꿔.. 중국어 학원도 다닐 정도" 에스파 카리나가 아이돌 되기 전 꿈꿨다는 직업

뉴스클립 2024-06-08 00:57:04 신고

3줄요약
유튜브 채널 '혜리
유튜브 채널 '혜리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데뷔 전 승무원을 꿈꿨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7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이름이 예쁘다인 카리나 | 혤's club ep17 카리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카리나가 거울 보면서 하는 생각

유튜브 채널 '혜리
유튜브 채널 '혜리

영상에서 혜리가 "(팬들이) 제일 많이 물어본 질문이 '거울 볼 때 무슨 생각이 드냐'였다"라고 말하자, 카리나는 "그냥 거울 본다"라며 당황했다.

이에 혜리가 "거울 봤을 때 내 모습 말이다. '나? 유지민. 왜 다들 날 예쁘다고 할까?'"라며 장난쳤고, 이에 카리나는 "내 이름이 예쁘다인가?"라며 혜리의 말을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카리나는 "제가 그렇다는 게 아니고 밈(유행어)이다"라며 해명했고, 혜리는 "누가 한 거냐"라고 묻자 카리나는 "인터넷이 그러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혜리는 "왜 다들 날 귀엽다고 하지? 내 이름이 귀엽다인가?"라며 밈을 따라했고, 카리나는 "맞다"라며 빵 터졌다.

그러자 혜리는 "그러면 (이 질문에 대답은) '내 이름은 예쁘다인가'이다"라고 말했고, 카리나는 "그게 그렇게 되냐"라며 또 한 번 웃음 지었다.

 

카리나 "원래 승무원 준비하고 있었어.."

유튜브 채널 '혜리
유튜브 채널 '혜리

한편 카리나는 '이 일을 하지 않았다면 무슨 일을 했을 것 같냐'라는 질문에 "원래 승무원 준비하고 있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혜리가 "(승무원을) 준비까지 했냐"라고 묻자, 카리나는 "승무원이 되기 위해 중국어 학원도 다녔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혜리가 "그럼 중국어를 할 수 있냐"라고 물었고, 카리나는 "조금 할 수 있다. 원래는 잘했었는데, 지금은 까먹어서 알아들을 수만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이들은 중국어로 유창하게 몇 가지 대화를 나눴다. 이들은 간단한 인사부터 취미까지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뽐냈다.

카리나가 "근데 언니도 중국어를 잘한다"라며 감탄하자 혜리는 "나 못한다"라고 대답했고, 카리나는 이어 "진짜 잘한다. 발음이 진짜 좋다"라며 혜리를 칭찬했다.

이어 혜리는 "(중국어를) 얼마나 배웠냐"라고 물었고, 카리나는 "유치원 때부터 했다"라고 밝혀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