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독창적인 방식으로 'Dear Roses'라는 테마의 첫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스탠드오일의 아이덴티티를 장미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장미가 새겨진 대형 트럭이 서울 주요 장소에서 게릴라성으로 등장하며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기존의 디지털 미디어와는 달리 직접 대형 '장미' 트럭을 활용해 실제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며 새로운 방식의 인터랙티브 광고를 선보였다. 캠페인은 성수동과 서울 시내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장미 트럭과 함께 스탠드오일의 고감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고객들은 장미 트럭을 찾아 사진을 찍고 스탠드오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장미 꽃다발을 포함한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많은 참여와 관심을 끌었다.
스탠드오일의 이번 캡슐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세심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6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론칭을 기념하여 5% 할인과 함께 8만원 이상 구매 시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