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이혜나 기자] 배우 이연희가 결혼 소식을 알린 지 4년 만에 엄마가 될 예정이다.
이연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7일 "이연희 가정에 감사하게도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오는 9월 태어날 새 생명과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전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연희는 오는 9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현재는 출산 준비를 위해 일정을 정리하며 컨디션 조율 등에 힘 쓰고 있다는 게 업계 후문이다.
지난 2020년 6월 2일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린 이연희는 당시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간소한 예식을 치뤘다.
당시 그녀는 자신의 팬들을 위해 팬카페에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며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는 자필 편지를 게재하기도 했다.
이연희는 2004년 드라마 <해신> 으로 배우로서의 첫 시작을 알렸다. 이후 <에덴의 동쪽> , <유령> , <구가의 서> 등을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구가의> 유령> 에덴의> 해신>
영화 <결혼전야> ,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 <새해전야> 등 스크린관을 통해서도 대중들을 만나왔던 이연희는 지난해 글로벌 OTT 플랫폼 디즈니 플러스에서 <레이스> 에 참여하며 여전한 행보를 보여줬다. 레이스> 새해전야> 조선명탐정:> 결혼전야>
올해 초에는 배우 조진웅, 이하늬, 정호연 등이 소속되어 있는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향후 배우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연희는 결혼 소식을 알린 후에도 SNS를 통해 자신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해왔다. 지난 2022년에는 짧은 숏컷 헤어를 한 모습을 공개하며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보여줘 화제에 올랐다.
이연희의 출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이는 왜 나만 먹는 것 같지?", "임신 너무 축하드려요"," 오래 오래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청순한 이미지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커다란 사랑을 받아왔던 배우 이연희가 엄마로서의 새로운 챕터를 어떻게 열어갈 수 있을지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lhn@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