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임신, 4년 전 결혼한 '남편' 누구?...'직업·나이·종교·첫만남' 재조명 (+인천공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연희 임신, 4년 전 결혼한 '남편' 누구?...'직업·나이·종교·첫만남' 재조명 (+인천공항)

살구뉴스 2024-06-07 11:17:57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연희가 결혼 4년 만에 엄마가 됩니다. 그의 임신 소식에 이연희의 남편 정체에 대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남편의 직업, 나이, 첫만남 등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이연희 임신, 4년 전 '결혼' 재조명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7일, 배우 이연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연희 씨 가정에 감사하게도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올 9월 태어날 새 생명과 이연희 배우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연희는 지난 2020년 6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레이스’ 인터뷰를 통해 “결혼 후 마음의 여유가 생긴 것도 없지 않아 있다. 저 혼자만의 고민이 누군가와 함께 고민이 되고, 덜어줄 수 있는 사람이 생겼다는 게 마음에 여유를 생길 수 있게 하는 부분 중 하나라고 생각이 된다”고 남편에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이어 “든든한 지원자, 조력자가 있다보니 한결 더 편하게 내려놓고, 열심히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 저는 연기 생활만 오래했기 때문에 그 외적인 건 잘 모를 때가 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많이 잘 알고있고, 가르쳐줘서 도움이 충분히 많이 된다”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전했습니다. 

 

이연희, 한눈에 반한 남편 누구? 첫만남 재조명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2021년 10월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이연희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이연희는 "신혼 생활을 잘 보내고 있습니다. 이제 결혼한 지 1년 좀 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MC 서장훈은 "이연희 씨를 사로잡은 분이 궁금하다. 언제 결혼하겠다는 결심이 섰냐. 운명의 짝이라고 느껴진 순간이 언제냐"라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이연희는 "처음 만났을 때"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이연희는 첫 만남에 대해 "주선자분이 계셨다. 제가 한 번도 소개팅을 해 본 적이 없었는데 어쩌다 편하게 같이 어울려서 밥을 한 번 먹자고 했다. 편하게 나간 자리였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를 들은 MC 서장훈이 "생애 첫 소개팅에서 만난 분이랑 결혼한 거네요"라고 말하자 이연희는 "그렇죠. 네 맞아요"라고 수줍게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이연희 남편 정체? 종교, 직업, 나이 재조명

채널 A '풍문으로 들었쇼' 채널 A '풍문으로 들었쇼'

또한 이연희와 남편 모두 기독교 신자로 종교를 통해 더욱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남편의 직업에 대해 변호사,인천국제공항공사 공무원이다 등의 루머가 있지만 직업과 프로필, 집안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 없습니다.

이에 이연희는 “저는 남편 공개가 아직까지 조심스럽다”며 “저는 공인으로서 연기 생활을 해왔다. 근데 저희 가족들도 그렇고, 공과 사를 구분짓는 게 맞는 거 같다는 생각이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한편 이연희는 1988년생 올해 나이 36세인 대한민국 배우로, 지난 2004년 드라마 ‘해신’을 통해 데뷔한 뒤 드라마 ‘부활’, ‘어느 멋진 날’, ‘에덴의 동쪽’, ‘파라다이스 목장’, ‘유령’, ‘미스코리아’, ‘결혼백서’, ‘레이스’, 영화 ‘백만장자의 첫 사랑’, ‘M’, ‘내 사랑’, ‘순정만화’, ‘결혼전야’, ‘조선명탐정:사라진 놉의 딸’, ‘새해전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이연희 남편은 이연희보다 2살 연상입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