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정글탐험'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정글탐험'은 기존 '수상도시' 맵 보다 넓은 범위의 물줄기가 발생하는 것이 특징으로 물줄기에 휩쓸리면 보드판 내에서 다른 위치로 밀려나게 된다. 이용자는 '스카이랜드'를 건설해 전략적으로 물줄기 공격에 대응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출석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스티커'를 모아 시즌 별로 '별사탕',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앨범'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2개 이상 보유한 '스티커'를 친구와 교환하며 보상의 기회를 나눌 수도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1번째 생일 11가지 선물' 테마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6월 28일까지는 신규 맵 '정글탐험' 이용시 정글 테마의 '엣지', '배경'을 지급하고, 별도 공지시까지 접속,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진화 해피 키문', '진화 해피 키문 전용 행템' 4종, '진화 해피 키문 코스튬'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6월 1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다이아'를 얻을 수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