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가수 김준수가 홍보요정으로 나선다.
김준수는 최근 콘서트 영화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12일에는 신보도 발매한다. 이에 유튜브 채널 '집대성', '광구석 1열', '요정재형' 등에 출연해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무대와 폭발적인 라이브, 다채로운 무대 연출, 화려한 퍼포먼스로 공연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다.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는 김준수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신곡 발매 소식, 음악, 콘서트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펼친다.
무엇보다도 대성, 서은광, 그리고 정재형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인 만큼 김준수와 공감대를 형성해 남다른 호흡으로 촬영을 마쳤다. 7일 '집대성' 공개를 시작으로, 14일 '광구석 1열', 16일 '요정재형'이 차례로 공개된다. 특히 서은광의 '광구석 1열'은 6월 첫 런칭을 예고하며 김준수와 함께 포문을 열 예정이다.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상영 중이다. 또한 김준수는 오는 12일 새 싱글 앨범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를 발표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