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부인 김민지와 이혼 했지만 아들 윤후 함께 만나는 이유는? (+재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윤민수 부인 김민지와 이혼 했지만 아들 윤후 함께 만나는 이유는? (+재산)

살구뉴스 2024-06-06 09:30: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윤민수가 이혼한 전 부인과 함께 아들 윤후의 졸업식을 찾았습니다.

 

윤민수 부인 김민지, 이혼 했지만 아들 윤후 함께 만나

온라인 커뮤니티

2024년 6월 4일 윤민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영상을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지난달 28일 있었던 윤후의 고등학교 졸업식 풍경이 담겼습니다. '아빠 어디 가'에서 많은 사랑을 받던 윤후는 인천 송도의 채드윅 국제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윤민수는 "자랑스러운 내 새끼 졸업 축하해. 월반. 가문의 영광"이라고 적기도 했습니다.

또 사진 속에서 윤민수와 윤후 뿐 아니라 이혼한 전 부인과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윤민수 이혼 이유, 사유
"엄마 아빠로서 최선 다할 것"

온라인 커뮤니티

윤민수와 김민지 씨는 2006년 6월 결혼해 그해 11월 아들 윤후를 품에 안았습니다.

2013년 윤민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 가'에 출연해 속도위반 결혼 사실을 고백하며 "말하면 놀라는 사람들이 있는데 내가 25살에 결혼했다. 이른 나이에 아이가 있으면 친구처럼 지낼 줄 알았는데 그게 쉽지 않더라"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윤민수 인스타그램

이후 여러 방송과 SNS에서 근황을 전하던 윤민수 부부는 2024년 5월 21일 새벽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18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윤민수의 부인으로 알려진 김민지 씨는 "저랑 윤후 아빠는 어릴 때 만나 결혼해서 힘들었을 때나 기쁠 때나 함께 하면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힘들어져서 여기까지 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이혼 이유를 밝히며  "그래도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있기에 서로를 응원하며 아들의 엄마 아빠로 최선을 다할 것이니 부디 억측과 추측은 삼가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윤민수 재산, 나이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윤민수는 1980년 2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진 그는 가수 이재성에게 발탁되어 1998년에 포맨의 메인보컬로 데뷔했으며 포맨으로 2집까지 냈습니다. 2002년에는 프로듀싱 할 가수를 찾고 있던 류재현과 만나 래퍼 유성규와 함께 힙합 R&B 그룹 바이브를 결성하여 리드 보컬이 되었으며, 2002년에 1집 "Afterglow"를 내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창력' 하면 윤민수가 꾸준히 언급 될 정도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윤민수의 재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요.

가수 겸 방송인으로 여러 방면에서 성공하며 상당한 재산을 축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체적인 재산을 공개하진 않았으나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80평 규모의 아파트에서 살고 있다고 전해지며, 여러 예능 프로그램, 바이브 활동, 저작권료 등으로 지속적인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