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토트넘, 팀 K리그에 이어 바이에른 뮌헨과 맞대결... 쿠팡플레이 시리즈 일정 확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손흥민의 토트넘, 팀 K리그에 이어 바이에른 뮌헨과 맞대결... 쿠팡플레이 시리즈 일정 확정

한스경제 2024-06-05 14:17:20 신고

3줄요약
쿠팡플레이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전체 경기 및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전체 경기 및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쿠팡플레이가 올 여름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전체 경기와 예매 일정을 공식 발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7월 31일 오후 8시 1차전으로 팀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 8월 3일 오후 8시 바이에른 뮌헨(독일)과 토트넘의 경기를 2차전으로 진행한다. 두 경기 모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토트넘과 맞붙는 팀 K리그 사령탑은 2년 연속 K리그1 우승을 한 홍명보 울산 HD 감독이 맡는다. 홍 감독은 작년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도 팀 K리그를 지휘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를 상대로 3-2 승리를 이끌었다.

쿠팡플레이는 전체 일정과 함께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공식 예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토트넘과 뮌헨 선수들이 국내 팬들에게 보내는 인사와 팀 K리그의 참여 소식, 그리고 그라운드 위 ‘영혼의 단짝’에서 토트넘 캡틴과 분데스리가 득점왕이 되어 재회하는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 서로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담겼다. 해리 케인은 “안녕 쏘니, 올여름 한국에서 만나자”라고 인사를 건네었고, 손흥민은 “한국의 축구 팬들이 얼마나 열정적인지 알지? 모두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라고 화답하며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올해도 해외 명문 구단들과 K리그가 함께하는 ‘꿈의 경기'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한층 더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로 와우회원을 위한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홍명보 감독 또한 “올해도 K리그 선수들과 함께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축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기를 선사하고, 팀 K리그가 2연승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소식을 접한 와우회원들은 “100년이 지나도 다시 오지 않을 역대급 직관 기회다 무조건 간다”, “세계적인 클럽들이 한국에서 경기하는 사실이 즐겁고 행복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주관·중계하는 연례 스포츠 이벤트다. 3년간 유럽 4개 리그(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리그 1, 분데스리가) 6개 명문 구단 초청을 성사시킨 독보적인 기획력과 안정적이고 전문성이 돋보이는 중계로 축구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 잡았다.

모든 경기의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쿠팡플레이에서만 가능하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