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 또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혜택 포함한 객실 패키지 마련
'전쟁과 평화' 주제로 한 밀리터리 미니어처展 호텔 내 전시
[포인트경제] 롯데호텔 월드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호국 영웅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땡스, 마이 히어로즈(Thanks, My Heroe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호텔 월드 전경 /롯데호텔 월드 제공 (포인트경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가유공자를 비롯한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본인 및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객실 1박 가격에 라세느 성인 조식 2인 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2매를 추가 특전으로 제공하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종합이용권에는 원하는 놀이기구를 우선 탑승할 수 있는 매직패스 3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주중(일~목) 체크인 고객은 객실 가능 시 패밀리 트윈 무료 업그레이드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가격은 27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롯데호텔 월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도 호국 영웅들을 위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6월 한 달 동안 런치 또는 디너 이용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상기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체크인 또는 레스토랑 입장 시 해당 대상자임을 증명하는 공무원증, 국가 유공 인증 서류 등을 제시하면 된다.
롯데호텔 월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롯데호텔 월드 제공 (포인트경제)
또 롯데호텔 월드는 대한민국 수호를 위해 호국영령의 고귀한 희생을 기리고 애국정신을 기억하자는 취지로, 전쟁과 평화를 주제로 한 특별 전시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로마시대부터 2차 세계대전까지 보병, 전차 등을 축소한 모형으로 재구현한 밀리터리 미니어처 특별전은 롯데호텔 월드 2층 라세느 앞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