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미안해 미안해 내가 울리다니.." 박보검, 장도연과 대화 중 '이것' 때문에 눈물 쏟았다 ('살롱드립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어머, 미안해 미안해 내가 울리다니.." 박보검, 장도연과 대화 중 '이것' 때문에 눈물 쏟았다 ('살롱드립2')

뉴스클립 2024-06-05 00:52:09 신고

3줄요약
'살롱드립2'
'살롱드립2'

배우 박보검이 팬들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였다.

4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보거미 고마워 그냥 다 고마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공개된 '살롱드립2' 콘텐츠에는 배우 박보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보검, '원더랜드' 서비스 생긴다면? "좋아해 줘서 고마워"

'살롱드립2'
'살롱드립2'

박보검은 영화 '원더랜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보검은 "시나리오를 읽을 당시만 해도 '이런 시대가 올까?' 싶었는데 급속도로 바뀌더라. AI 활용 기술이 발달하다 보니 이것들이 이별의 슬픔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인지, 아니면 슬픔을 잠시 미뤄두는 서비스인지 고민하게 된다"라고 밝혔다.

'살롱드립2'
'살롱드립2'

이어 박보검은 장도연에게 "만약에 '원더랜드' 서비스가 있으면 신청하실 거냐"라고 물었고, 장도연은 "선택하기 너무 어려울 것 같다. 지금은 실현 가능한 일처럼 다가오니까 선택하고 나서 후회할 모습도 떠오른다"라고 답했다.

박보검 또한 "신청은 너무 하고 싶지만 신청하지 않을 거다. 왜냐하면 온기가 없으니까. 또 계속 보고 싶으니까 붙들고 살 것 같다"라고 밝혔다.

'살롱드립2'
'살롱드립2'

장도연은 박보검에게 "세상을 떠났을 때 보검 씨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냐"라고 물었고, 박보검은 "고마워. 잘하고 있어. 좋아해 줘서 고마워"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갑작스러운 박보검의 눈물에 장도연은 "어머 미안해. 내가 사슴을 울리다니"라며 당황했다.

박보검은 자신의 눈물의 의미에 대해 "표현을 못 하고 사는 경우가 많다. 그냥 상상해 봤을 때 AI가 만들어져서 저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 얘기한다면 '지금까지 저 좋아해 줘서 고맙다'라고 말하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희 영화가 이렇게 슬픈 이야기는 아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살롱드립2'
'살롱드립2'

영화 '원더랜드', 6월 5일 개봉

한편 박보검이 출연하는 영화 '원더랜드'는 오는 5일 개봉하며, 박보검과 함께 수지, 탕웨이, 정유미, 최우식 배우 등이 출연한다.

영화 '원더랜드'
영화 '원더랜드'

'원더랜드'에서 박보검은 승무원이었다가 식물인간이 된 20대 남성 '태주' 역을 맡았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