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멤버들과 원정 성매매 논란" 김희철 일본에서 텐프로(룸빵) 방문 찌라시 의혹에 직접 해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NCT 멤버들과 원정 성매매 논란" 김희철 일본에서 텐프로(룸빵) 방문 찌라시 의혹에 직접 해명

뉴스크라이브코리아 2024-06-04 23:35:47 신고

3줄요약
SM엔터테인먼트 출신의 김희철과 그룹 NCT 단체 인스타그램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출신의 김희철과 그룹 NCT 단체 인스타그램 사진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SM엔터테인먼트 출신의 남자 아이돌 NCT 멤버들과 일본의 유흥업소에 방문했다는 내용이 디시인사이드와 트위터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찌라시와 사진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소식은 한 일본 누리꾼을 통해 알려진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김희철의 팬들은 유료 팬소통 버블을 통해 '소속사의 강경한 루머 대응을 요청한다'는 항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김희철은 자신의 팬들에게 "걱정하고 실망할까 봐 간단하게 이야기할게"라며 "나 단 한 번도 우리 회사 (엔시티) 후배들이랑 밖에서 술을 마시거나 만난 적 없어"라고 자신의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며 루머를 일축했다. 

하지만 현재 SNS에서는 NCT 멤버들과 김희철이 일본 도쿄에 위치한 텐프로(룸빵)에 방문해 여성 종업원들과 문란하게 놀았다는 이야기가 주를 이루고 있다. 

이에 더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이 의혹에 "NCT 쟈니와 해찬이의 김희철과 일본 원정 성매매 논란"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후배란 간 적 없다면 친구들이랑 선배랑 갔다는 거야?", "유체이탈화법 지리네", "원래 자주 다닌다고 들었음", "김희철은 이런 걸로 구라 안칠 듯", "근데 유흥업소 가면 안 되는 거야?" 등의 엇갈린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2005년 데뷔한 김희철은 19년 동안 별다른 사고와 논란을 만들지 않았다. 앞서 그는 여성시대 비판 논란, 유기견 발언 등 언행에 대한 작은 문제들만 일으켰을 뿐,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지 않은 김희철이었기에 네티즌들의 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