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랑 살기엔 너무 좋은 집"... 방송인 박미선, 이원봉과 각집살이 중인 90평 대저택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남편이랑 살기엔 너무 좋은 집"... 방송인 박미선, 이원봉과 각집살이 중인 90평 대저택 '공개'

오토트리뷴 2024-06-04 14:05:19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민지 기자] 개그우먼 박미선이 남편 이봉원과 각집살이 중인 90평대 럭셔리 단독주택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박미선 (사진=박미선 SNS, 유튜브 '미선임파서블')
▲박미선 (사진=박미선 SNS, 유튜브 '미선임파서블')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 에는 '박미선 집(마당) 공개! 홈케어 루틴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미선은 "우리 집이야. 여기만 보여줄게"라며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단독주택의 외부와 마당을 공개했다.

90평대로 알려진 그녀의 집 외부에는 푸르른 잔디가 펼쳐 있는 넓은 마당과 큰 통창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박미선은 "우리 아들이 태어났을 때 심었던 단풍나무가 이렇게 크게 자랐다"며 마당에 자리 잡고 있는 나무 한 그루를 자랑했다.

▲박미선 집 (사진=유튜브 '미선임파서블')
▲박미선 집 (사진=유튜브 '미선임파서블')

그러면서 그녀는 "잔디가 많이 자라서 한 번 깎아야 한다"며 "마당에 이런 것들을 심어 놓으면 다 돈이다. 돈이 줄줄 샌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박미선은 짧은 집 소개를 뒤로하고 "얼른 가자, 어머니께서 깨어나실라"라며 현재 함께 거주 중인 시어머니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박미선, 이봉원 부부는 방송을 통해 각집살이를 하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박미선의 남편이자 개그맨 이봉원은 지난해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에 출연해 "박미선과는 일주일에 한 번만 본다"며 주말부부임을 고백했다.

▲이봉원 각집살이 (사진=SBS '동상이몽')
▲이봉원 각집살이 (사진=SBS '동상이몽')

당시 그는 6번의 사업 실패 끝에 성공한 짬뽕 사업 때문에 천안에서 혼자 거주 중이라며 각집살이 라이프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자유로운 일상을 보낸 이봉원은 천안에 위치한 자신만의 공간에서 "또 다른 유토피아를 만드는 공간이다.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돈이 얼마나 많으면 각집살이 하면서도 저렇게 좋은 집에 살지", "집이 분위기 좋은 카페처럼 생겼네", "박미선 집 내부도 공개해 줬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미선과 이봉원은 지난 199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이봉원의 사업을 위해 약 7년 전부터 각집살이를 하고 있음을 알렸다.

km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