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변동진 기자] HK이노엔의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티로그'와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 시리즈'가 만났다.
HK이노엔은 티로그와 애니팡 시리즈의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며, 애니팡 시리즈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전국 편의점 및 뉴틴몰, HK이노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애니팡 시리즈 캐릭터가 들어간 티로그 아이스티 2종(납작복숭아, 제주청귤)을 구매하면 애니팡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HK이노엔은 게임사와 콜라보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했다. 지난 2021년에는 헛개음료 '헛개수'에 모바일 게임 '미르4' 캐릭터를 넣은 패키지를 선보이며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 지난해에는 '헛개수EX'와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나이트 크로우'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은 바 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칼로리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티로그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페트에서 라벨을 분리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는 이벤트를 통해 자연스럽게 페트 분리배출도 실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