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낳은 아이돌, 당분간 연예계 떠난다…안타까운 소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들’ 낳은 아이돌, 당분간 연예계 떠난다…안타까운 소식

TV리포트 2024-06-04 01:42:23 신고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그룹 아이콘 바비가 상근예비역으로 군 복무를 시작한다.

4일 바비는 비공개로 입소해 군 복무를 시작한다. 당초 바비는 지난달 21일 입대할 예정이었으나, 상근예비역으로 분류돼 군 복무 시작 날짜가 변경된 바 있다. 바비는 지난 2021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어, 자녀 양육자로서 상근예비역으로 우선 선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밝힌 입장대로 바비는 비공개로 입대할 예정이다. 지난 4월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아이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아이콘 멤버 바비와 정찬우가 5월 21일과 27일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며 바비와 정찬우의 입대 소식을 함께 전했다. 두 사람은 입소 당일 행사 없이 조용히 비공개 입대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후 소속사는 “멤버 바비의 입대 예정일이 오는 5월 21일부터 6월 4일로 변경됐다”며 공지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바비는 지난해 7월 입대한 멤버 김진환, 지난달 27일 입대한 정찬우에 이어 팀 내 3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한편, 바비는 지난 2014년 ‘쇼미더머니 시즌3’ 우승 후 이듬해 그룹 아이콘으로 데뷔, 그룹 내 메인 래퍼를 맡았다. ‘취향저격’, ‘사랑을 했다’ 등 히트곡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바비는 2021년 갑작스럽게 혼전임신과 결혼 소식을 전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득남 후에도 바비는 아이콘 활동을 이어 갔으며 지난해 멤버들과 함께 143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그는 지난 2월부터 일본 오사카, 도쿄, 필리핀 마닐라에서 ‘바비 제로 그레비티 인 아시아’ 공연을 개최했으며, 지난달 30일에는 서울 공연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TV 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