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푸는 사람 군생활 12년한 상사임
요약
1. 내가 임관한 2010년도 초에는 간부들이 그래도 거의다 특급이 나왔는데 10년도 후반에는 병사는 물론 간부들도 폐급투성이었다. 그런 상황에서 윤의철 군단장이 등장했다
2. 윤의철이 군단장으로 부임하고 처음 한일이 특급전사 못딴 간부 10명을 사람들이 보는앞에서 모아놓고 직접 갈군것이었다. 그리고 7군단 예하 모든부대는 특급전사 30% 전투프로 50% 1급 80%로 만들라고지시했다.
3. 특히 간부는 늙은 간부고 여군이고 할거없이 전부 특급을 따야했다 군단 참모 50대 늙은이들이 하루에 4시간씩 운동했다. 그러다보니 쓸데없는 일을 못만들게되었고 군가대회나 게임대회같은 쓸데없는 행사는 싹다 없어지게 되었다
4. 윤의철은 체력단련 다음으로 훈련과 사격을 중시했는데 사격을 하도 자주 하다보니 탄이 부족해서 인근부대에서 받아와서 사격했다. 훈련장도 모자라서 근처 부대 훈련장에서 훈련했다.
5. 맨몸구보 5km 완전군장 구보 2.5km 뛰었다
6. 7군단 장병들 심지어 간부들도 청와대 청원게시판과 군인권센터에 윤의철을 해임해달라는 민원을 넣었다 학부모들의 항의전화도 빗발쳤다. 근데 윤의철은 진급을 포기한사람이라 소용없었다 걍 다씹었다.
7. 누가 윤의철에게 훈련을 왜 이렇게까지 빡세게하냐고 묻자 윤의철은 북괴군이 언제 기습남침할지 모르니 항상 전투준비 태세가 되어있어야 한다고 대답했다.
8. 훈련이 너무 힘드니 부대내 사고나 부조리도 싹다 없어졌다. 간부들과 병사가 한마음이 되어 윤의철을 욕하다보니 단결력도 강해졌다. 아마 윤의철은 악역을 자처했던것같다
판단은 각자 알아서
군대
군대는 국가의 방위와 안보를 책임지는 조직으로, 주로 육군, 해군, 공군 등으로 나뉩니다. 군대는 국가의 안전과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군사 훈련과 전투 준비 등을 통해 그 임무를 수행합니다.
싹다 바꾸다
싹다 바꾸다는 모든 것을 완전히 변화시키거나 혁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표현은 기존의 방식을 완전히 뒤엎고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는 상황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혁신적인 변화는 조직이나 시스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으며, 이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남자
남자는 일반적으로 생물학적 성별 기준으로 XY 염색체를 가진 인간을 의미하며, 사회적, 문화적 역할과 책임이 다양합니다. 남자는 종종 가정, 직장, 사회 등 여러 영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리더십이나 보호자 역할을 맡는 경우가 많습니다.
```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