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데일리룩부터 청량한 휴양지룩까지 다양한 여름 코디팁 공개
로미스토리와 이수지가 함께한 여름 화보. (사진=로미스토리)
[아시아타임즈=김민솔 기자] '로미스토리'가 청량한 휴양지룩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로맨틱 캐주얼 빅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가 뮤즈 이수지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3일 공개했다.
로미스토리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이수지만의 사랑스럽고 쿨한 매력이 담긴 다채로운 여름 코디팁을 선보였다. 화보 속에는 일상 속 데일리룩부터 여행지에서의 여유로움과 스타일이 동시에 담긴 청량한 휴양지룩이 담겼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뷔스티에 원피스는 여름 휴양지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이수지는 원피스에 시원한 소재의 가디건을 매치하여 평범한 일상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도 편안함과 스타일을 살리는 모습이다. 시원한 소재의 가디건으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을 막는 등 쾌적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시원한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에는 그린 스트라이프 가디건을 매치하여 청량한 포인트를 줬다. 바이올렛 컬러의 플라워 원피스에는 화이트 가디건을 매치하여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원피스에 가디건을 레이어드 한다면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로미스토리와 이수지가 함께한 여름 화보. (사진=로미스토리)
일상생활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시원함과 여유로움을 더해줄 셋업 스타일링도 있다. 별도 코디 없이 셋업으로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리조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따로 또 같이 활용하기 좋은 셋업은 평소에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화이트 컬러의 스퀘어넥 나시 블라우스와 캉캉 스커트의 조화는 시원한 휴양지를 떠올리게 한다. 톤온톤 효과를 줄 수 있는 아이보리 컬러의 셔츠 가디건과 매치한다면 발랄한 분위기를 살리면서 더위를 이기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내추럴톤의 슬리브리스와 반바지 셋업은 자유로운 휴양지 스타일링을 완성하면서 간편한 데일리룩으로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다.
로미스토리와 이수지가 함께한 여름 화보. (사진=로미스토리)
소재를 신중하게 선택하면 여름에도 데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로미스토리의 여름용 데님은 텐셀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얇고 가벼운 소재인 만큼, 몸에서 여유롭게 떨어지는 핏으로 더운 날씨에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데님 원피스에 휴양지 느낌을 물씬 풍기는 밀짚모자와 라탄백 등 다양한 악세서리를 매치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로미스토리는 이수지의 여름화보 신상 오픈과 동시에 온·오프라인에서 '로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로미데이 행사에서는 전상품 10%에 이수지 화보 상품 전용 10% 쿠폰을 발급해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수지와 함께 하는 화보 촬영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늘의 나'를 기록하고 싶은 사연과 함께 서류 접수를 받아 최종 당첨자에게는 화보촬영 의상과 프로필 포토 액자를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온라인에서 3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7일 오전 10시까지, 오프라인에서는 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