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이시언, 결혼 후 통금시간 생겨…과거 ‘부산 송승헌’ 이었다고” (오리지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송승헌 “이시언, 결혼 후 통금시간 생겨…과거 ‘부산 송승헌’ 이었다고” (오리지널)

TV리포트 2024-06-01 02:35:44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가을 동화’ 때 송승헌과 첫 인연을 맺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김영철 오리지널’에선 ‘송승헌 잘생겼고..이시언 너무 웃기고.. 내 잇몸은 핑크고 (핑계고아님, 과거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드라마 ‘플레이어2’에 출연하는 송승헌과 이시언이 출연해 김영철과 토크를 펼쳤다. 김영철은 이시언에게 “승헌이랑 여행 가봤나?”라고 물었고 이시언은 “골프 치러 갈 때 따라갈 뻔 했는데 안 갔다”라고 밝혔고 송승헌은 “그걸 떠나서 시언이가 결혼하고 나서 통금시간이 생겼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시언은 12시까지 들어가야 한다며 통금시간이 있음을 인정했다. 이에 송승헌은 “통금시간을 떠나서 시언이가 예전처럼 술을 막 먹고 그러지를 않는다”라고 결혼 후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또 김영철이 이시언에 대해 “게스트지만 8초 간격으로 웃겨야 될 외모 아니냐”라고 도발했다. 이에 송승헌은 “시언이가 지금 좀 살이 쪄서 그렇지 나 처음 만났을 때 본인이 부산 송승헌이었다고 하더라”고 이시언의 풋풋했던 시절을 소환했다. 

이에 진한 눈썹을 인증한 이시언은 “진짜 부산 송승헌이었나?”라는 질문에 “그냥 서너 명 정도가 그렇게 불러줬다”라며 “그때가 ‘가을동화’ 때 송승헌 형이 날아다닐 때였다”라고 떠올렸다. 

이에 김영철은 송승헌이 ‘가을동화’에 출연하고 있을 당시 송승헌과 처음 만난 인연을 언급했다. 김영철은 “‘가을동화’때 내가 인터뷰하러 갔다. 그때 처음 봤다. 지금 생각하면 말도 안 되는데 허락 안 받고 그냥 갔다. 그래서 원빈 씨 인터뷰는 다음 신 찍고 그래서 못했다. 너무 내가 애틋하게 기다리고 있으니까 송승헌 씨와 송혜교 씨가 인터뷰를 해준 거다. 그게 첫 인연이었다”라고 떠올렸다. 

한편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등 더 강력해진 ‘꾼’들이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으로 오는 3일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김영철 오리지널’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