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글로벌 게임과 정상을 달리는 K-POP 아티스트가 만났다.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에스파가 손잡고 Pokémon GO의 국내 홍보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나이언틱은 포켓몬 고와 SM엔터 소속 에스파가 손잡고 국내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 나이언틱
나이언틱은 에스파가 참여한 홍보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영상 속 에스파 멤버들은 현실 세계를 탐험하며 'Pokémon GO' 속 다양한 포켓몬 서식지들을 탐색하고 각 지역에 서식하는 포켓몬들과 만남을 갖는다.
특히 게임과 현실 세계의 배경이 어우러지고 개성 넘치는 포켓몬들이 등장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일부터 17일까지 포켓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에스파 Pick! 에스퍼타입 포켓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파 멤버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을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정답은 Pokémon GO Korea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는 6월24일 발표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에스파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 앨범, Pokémon GO 게임 도구 등을 제공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