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걸그룹 엑신(X:IN)이 6월 1일 김포FC 홈경기서 공연을 선보인다.
김포FC가 전남 드래곤즈와 2024 시즌 K리그2 16라운드 홈경기를 6월 1일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진행한다.김포FC는 30일 기준 현재 리그 4위이며 전남 드래곤즈는 30일 기준 2위를 달리고 있다.
리그 상위권 두 팀의 흥미로운 맞대결인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우선 최근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엑신(X:IN)이 하프타임에 축하 공연 2곡을 펼친다.
엑신은 5인조 다국적 걸그룹으로 리더 이샤와 니즈, 노바, 한나, 아리아로 구성되어 개개인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 한 팀으로 잘 짜인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필리핀 마닐라 Rizal Open Auditorium에서 열린 ‘에스비타운 뮤직 피에스타 위드 마닐라 코리아 타운’ 무대에 올라 다시 한 번 해외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이날 특별히 관중 1명에게 냉장고 경품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김포FC는 2024시즌 홈경기 유료관중 4000명일 시 1명을 추첨하여 자동차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경품으로 입장 관중들에게 푸라닭치킨쿠폰, 선덜랜드용품, 원마운트 쿠폰, 카앤피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야외 이벤트로는 슛돌이 이벤트 및 포토이즘 부스에서 스티커 사진 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