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문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모바일 ARPG ‘페어리 테일: 매직 배틀’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제공=스카이문스
‘페어리 테일: 매직 배틀’은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을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고단샤로부터 공식 라이선스를 확보한 이 게임은 원작 작가인 ‘마시마 히로’ 감독하에 제작됐다. 애니메이션 장면을 높은 수준으로 재현하고, 애니메이션 원작 성우가 참여하는 등 게임 개발에만 2년이 걸렸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길드 파트너와 함께 아이젠 발트, 육마장군, 마르드 길 등 강력한 적에 맞서 도전하게 된다. 카키하라 테츠야, 히라노 아야, 오오하라 사야카, 나카무리 유이치 등 원작 성우가 참여한 전투 애니메이션은 원작의 명장면이 재현된다.
마도사의 독특한 마법을 재현하기 위한 마법 이펙트와 강렬한 3D 액션 연출도 일품이다. 고유한 실드 파괴 매커니즘을 통해 이용자는 매직 전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으며, 마도사 간의 상성 관계를 잘 활용하여 스킬을 연결하면 새로운 전투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게임에서는 메인 퀘스트 외, 배틀 아레나, 나락궁, 복마전, 육마장군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배틀 아레나 PvP 전투에서는 다른 마도사들과의 대결을, 나락궁에서는 끊임없는 스테이지 클리어를, 복마전과 육마장군을 통해서는 위험한 보스와의 대적을 통해 육성 자원을 획득할 수 있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통해 본격 출시 준비에 나선 ‘페어리 테일: 매직 배틀’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인 금화 18,888개, 일반 모집 맥주 5개, 마도의 근원 선택상자 10개, 장비 강화석 100개를 제공한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