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까지 했던 사람인데"... 돌싱남 안재현, 과거 휘말렸던 게이 루머에 보인 반응이 '깜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결혼까지 했던 사람인데"... 돌싱남 안재현, 과거 휘말렸던 게이 루머에 보인 반응이 '깜짝'

오토트리뷴 2024-05-30 09:13:27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민지 기자] 배우 안재현이 과거 모델 활동 시절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언급해 이목을 끌고 있다.

▲안재현 (사진=안재현 SNS)
▲안재현 (사진=안재현 SNS)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안재현 ahn jae hyeon> 에는 '보석함 주인 홍석천 형 등장! 담기고 싶은 분 클릭해 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재현은 영화 <패션왕> 에 함께 출연해 10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방송인 홍석천을 게스트로 초대해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안재현은 "난 모델 할 때 게이라는 소문이 있었다"며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어 그는 "인정받아서 좋았다. 게이라는 소문이 안 나면 모델로서 인정 받지 못하는 거"라고 설명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안재현 게이설에 보인 반응 (사진=유튜브 '안재현')
▲안재현 게이설에 보인 반응 (사진=유튜브 '안재현')

이를 들은 홍석천은 "패션계에서 예쁜 남자 애들 오면 주변 분들이 '쟤 게이 아니야?'라고 했다"며 안재현을 향해 "여리여리하고 얼굴, 피부 다 하얗고 눈빛이 약간 묘해서 그런 의심을 받을 만 하다"고 말했다.

앞서 안재현은 모델로 데뷔 후 지난 2011년 JTBC 예능 프로그램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 에서 택배맨으로 출연해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이후 그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 <블러드> , <뷰티인사이드>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그런가 하면 안재현은 Mnet <엠카운트다운> MC로도 활약했으며, tvN 예능 <신서유기> 시리즈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안재현 활약 (사진=tvN '신서유기 6', KBS '블러드')
▲안재현 활약 (사진=tvN '신서유기 6', KBS '블러드')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안재현 더 마른 것 같아", "게이라고 소문나면 화났을 것 같은데 안재현 대인배네", "안재현이 게이였다면 트라우마적인 결혼과 이혼을 겪지도 않았을 것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재현은 드라마 <블러드> 에서 인연을 맺은 구혜선과 지난 2016년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tvN <신혼일기> 등 다수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내며 잉꼬부부로 부러움을 샀으나, 지난 2020년 합의 이혼해 충격을 안겼다.

km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