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결혼식엔 오려나"... 배우 한선화, 시크릿 모임 불참 소식에 과거 불화설 '재조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송지은♥박위 결혼식엔 오려나"... 배우 한선화, 시크릿 모임 불참 소식에 과거 불화설 '재조명'

오토트리뷴 2024-05-30 08:31:00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민지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가 결혼을 앞두고 시크릿 멤버들이 모인 가운데 한선화가 또 모임에 불참하면서 과거 불화설이 재조명되고 있다.

▲한선화, 박위와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 (사진=한선화 SNS, 박위 SNS)
▲한선화, 박위와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 (사진=한선화 SNS, 박위 SNS)

지난 27일 박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잘 모시겠습니다. Magic"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는 10월 9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박위, 송지은 커플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시크릿 멤버 전효성, 정하나가 이들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전효성과 정하나는 해당 게시물을 보고 각각 "앞으로 티슈 줄 땐 옆으로 주는 걸로", "잘 부탁드립니다, 위형부"라는 댓글을 남겼고, 박위는 두 사람을 처형과 처제라고 불러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위와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 (사진=박위 SNS)
▲박위와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 (사진=박위 SNS)

이러한 가운데 이날 모임에 시크릿 전 멤버 한선화가 이번에도 모습을 보이지 않아 누리꾼들 사이에서 '시크릿 불화설'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왔다.

앞서 지난 2015년부터 정하나와 한선화를 중심으로 멤버들의 '불화설'과 한선화의 '왕따설' 등이 제기되면서 현재까지도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과거 정하나는 한 방송에서 "한선화는 취하면 세상에 불만이 많아진다"며 술버릇을 언급했고, 이에 한선화는 자신의 SNS를 통해 "3년 전 한 두 번 멤버 간 분위기 때문에 술 먹은 적 있는데, 그 당시 백치미 이미지 때문에 속상해서 말한 걸 세상에 불만이 많다고 말을 했구나"라고 글을 올려 불화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소속사와 멤버들은 한선화와의 불화설과 왕따설 관련 모두 사실무근이라며 선을 그었으나, 이듬해 한선화가 시크릿을 탈퇴하며 더욱 주목을 받았다. 한선화 역시 탈퇴 이후 개인 SNS 또는 방송 등을 통해 시크릿 멤버들을 언급하지 않았다.

▲전효성, 송지은, 정하나 (사진=전효성 SNS)
▲전효성, 송지은, 정하나 (사진=전효성 SNS)

이후 한선화를 제외한 시크릿 멤버들은 지난해 10월 데뷔 14주년을 맞아 SNS를 통해 자축의 글과 함께 기념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14주년임에도 불구하고 한선화는 이날 역시 참석하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선화는 어디 갔나", "송지은 결혼식에도 완전체는 볼 수 없겠네", "한선화랑 완전 손절했나 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크릿은 지난 2009년 데뷔해 <마돈나> , <매직> , <포이즌> , <별빛달빛>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많은 인기를 모았던 시크릿은 한선화가 2016년 10월 팀 탈퇴 후 배우로 전향, 이후 2018년 송지은까지 팀을 떠나면서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았다.

km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