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연결인데 깜짝 방문"...잘못 올라온 '박보검 출연' 공지에도 라디오 달려가 진짜 출연한 박보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화연결인데 깜짝 방문"...잘못 올라온 '박보검 출연' 공지에도 라디오 달려가 진짜 출연한 박보검

뉴스클립 2024-05-29 19:52:02 신고

3줄요약
사진=CBS '최강희의 영화음악'/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CBS '최강희의 영화음악'/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공식 인스타그램

박보검, CBS '최강희의 영화 음악'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CBS 라디오 '최강희의 영화음악'에서는 영화 '원더랜드'의 김태용 감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보검, 라디오 생방송 깜짝 출연

이날 김태용 감독과 DJ최강희는 ‘원더랜드’와 영화음악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그런데 방송 종료 5분 전 ‘원더랜드’의 주인공 박보검이 라디오 부스에 깜짝 등장했다.

이에 놀란 최강희는 “어떤 한 꽃청년이 들어왔다. 이러시면 곤란한데. 이제 보낸드려야 할 시간인데”라며 반겼다. 박보검은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손을 흔들며 "최강희 선배님의 '영화음악' 청취자 여러분 만나서 반갑습니다. 박보검입니다"라고 환한 미소로 인사했다.

김태용 감독 역시 "너무 멋있지 않나. 전화연결인가 했는데 이렇게 나타날 줄은 상상도 못했다"라며 연신 놀라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CBS '최강희의 영화음악'
사진=CBS '최강희의 영화음악'

이어 최강희가 "찔러봐라. 실제 인물 맞냐"고 하자, 김태용 감독 옆에 착석한 박보검은 직접 볼을 찌르고는 시원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에 최강희는 "건치플러팅 한다"며 감탄해 웃음을 안겼다.

최강희는 “정말 몰랐다. 전화 연결 하기로 했는데 어떻게 왔냐”고 물었고, 박보검은 “제가 나온다고 공지가 나와서 부랴부랴 촬영장 가는 길에 왔다. 시간이 좀 더 있었으면 이야기 더 나눌 텐데”라고 답했다. 

이어 박보검은 "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따뜻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라고 아쉬운 끝인사를 건넨 후 다시 스케줄을 위해 이동했다. 

사진=CBS '최강희의 영화음악'
사진=CBS '최강희의 영화음악'

김태용 감독의 아내이자 '원더랜드'의 주연 배우인 탕웨이는 자신의 SNS에 "박보검이 깜짝 등장했다. 서프라이즈"라며 박보검과 남편 김태용이 손하트를 하고 있는 사진을 게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화 인터뷰 예정되어 있었지만

잘못 올라온 공지 정정 안하고 '직접 출연'

앞서 이날 CBS라디오는 사전에 섭외되지 않은 박보검이 라디오 방송에 함께 출연한다는 잘못된 공지를 채널 커뮤니티에 올렸다.

박보검은 CBS와의 전화 연결을 통해 간단한 전화 인터뷰가 예정되어 있었으나, CBS 측이 실수로 올린 공지 내용을 본 박보검이 직접 라디오 촬영장을 찾았다.

사진=YouTube 'CBS라디오'
사진=YouTube 'CBS라디오'

한편 영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보검과 수지가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탕웨이, 정유미, 최우식 등이 출연한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