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화 마케팅 총력' 티웨이항공, 1분기 매출 최대 98% 증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현지화 마케팅 총력' 티웨이항공, 1분기 매출 최대 98% 증가

프라임경제 2024-05-29 15:57:37 신고

[프라임경제] 티웨이항공(091810)이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현지화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일본 △대만 △싱가포르 △호주 △베트남 등 취항지 국가별로 영어 및 현지 언어를 이용해 해외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항공권 판매를 진행 중이다. 특히 지난해 7월부터 해외 현지에서의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현지 맞춤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진행했다. 

그 결과 올해 1분기 해외 홈페이지 신규 회원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일본 92% △대만 215% △싱가포르 88% △베트남 114% 늘었다. 이를 통한 매출은 최대 98%, 평균 50% 가까이 증가하는 큰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티웨이항공이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고객 대상 성공적인 현지화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 티웨이항공

또 티웨이항공 해외 SNS 채널과 연계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 중으로 △일본 △대만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호주 6개 언어권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을 운영하며 글로벌 소셜 미디어 채널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처럼 티웨이항공은 △일본 △대만 △싱가포르 △호주 △베트남 등의 국가에서 한국으로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치며 전방위적인 노력을 진행 중이며, 해외에서 출발하는 티웨이항공 고객들의 이용 편의를 증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취항지 국가에서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홈페이지 및 SNS 공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다"라며 "한국의 문화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상황에서 해외에서 한국으로 출발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한국에 들어올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