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알파 크리에이터 1기는 5월 29일부터 6월 19일(수)까지 소니 알파 홈페이지(http://www.sony.co.kr/alpha/)에서 지원하면 된다. (기사 업데이트 시점(오전 12시 기준) 확인한 바 아직 오픈 안되어 있음) 단,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사전 미션 수행 후 미션 링크와 함께 지원서 제출이 필수다. 활동 시 오프라인 발대식 및 해단식 참석이 필수이며 발대식은 7월 6일에, 해단식은 9월 28일에 진행된다.
사전 미션은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onykorea)을 팔로우하고, 제공되는 템플릿에 지원자를 가장 잘 표현하는 사진을 추가해 필수 해시태그(#소니, #A7C2, #풀프레임카메라, #알파크리에이터)와 함께 전체 공개로 업로드 해야 한다. 템플릿은 지원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6월 26일(수)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α-Creator(이하 알파 크리에이터)’는 소니의 렌즈 교환식 카메라 Alpha 시리즈 중 풀프레임 카메라인 A7C2와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총 50명을 선발하며, 사진 및 영상에 관심이 있고 배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기는 7월 6일부터 10주 동안 인스타그램에서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지급되는 A7C2를 사용 제품을 체험하고, 미션을 모두 완수하는 경우 체험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활동 기간 중 개별 활동비(20만원)가 주어지며, 각 팀별 활동비도 제공된다.
또한, 소니는 파트너즈 작가 5인이 멘토링을 제공하며, 사진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작가와의 단체 출사도 예정되어 있다. 아웃도어 여행 사진 작가인 윤더로드 작가, 도심 속 낭만을 촬영하는 오길수 작가, 감성적인 인물을 촬영하는 장해나 작가, 스트릿 포토그래퍼 태영작가, 매력적인 앨범 커버 등을 촬영하는 안혜련 작가까지 총 5인이다. 7월 6일 발대식에서는 제품의 원활한 사용을 돕기 위해 소니 알파 아카데미 강사 김현수 작가가 제품 소개 세미나를 진행한다.
체험단 활동 종료 후에는 활동 평가에 따라 1등(Sony α 상, 1명)에게는 체험 제품과 SEL2470GM2 렌즈가 지급된다. 2등(Sony Creator 상, 2명)에게는 체험 제품과 SEL50F25G 렌즈를, 3등(Sony Supporter 상, 5명)에게는 체험 제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마케팅 협업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내걸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