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자연스럽지 않아"... 배우 송혜교, 대중들에게 실제 성격 숨기는 진짜 이유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어쩐지 자연스럽지 않아"... 배우 송혜교, 대중들에게 실제 성격 숨기는 진짜 이유는?

오토트리뷴 2024-05-29 09:02:00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하정 기자] 배우 송혜교가 자신의 실제 성격에 대해 솔직하게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송혜교 (사진=SNS,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사진=SNS,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는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에 출연해 송혜교의 ‘잡학사전’이라는 콘텐츠를 진행했다.

영상 속 송혜교는 ‘다양한 작품 속 대본을 고르는 나만의 기준은?’이라는 질문에 대해 “어렸을 때는 무조건 ‘대본만 재밌으면 돼’였는데 근데 요즘에는 대본이 아무리 재미있어도 만드시는 분들이 정말 중요하다”며 “지금은 대본도 중요하지만 함께하는 스태프분들, 감독님, 캐릭터를 더 빛내줄 수 있는 분들을 찾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송혜교는 ‘새롭게 도전해 보고 싶은 장르가 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코미디를 해보고 싶다. 진지한 캐릭터들을 많이 해서 밝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요즘 많이 든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날 송혜교는 자신의 비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녀는 “저에 대한 정확한 성격은 (대중들이) 모르시는 것 같다. 정말 친한 분들만 알 수 있는 성격이 있는데 이게 비밀인 것 같다”며 “보여드리고 싶어도 그런 환경이 아니니까 자연스럽게 나오지 않아서 못 보여드리는 부분인 것 같다”고 털어놨다.

▲송헤교 (사진=유튜브 'Harper’s BAZAAR Korea')
▲송헤교 (사진=유튜브 'Harper’s BAZAAR Korea')

이어 송혜교는 “저는 제가 노멀하다고 생각하는데 친구들이 너무 웃기다고 한다”며 “(친구들이 웃긴) 저만의 포인트들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긴 하다”라고 덧붙여 그녀의 실제 성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최근 송혜교와 관련된 미담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월 배우 김희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하는 혜교 동생이 언니 촬영장에 파리를 옮겨 놓았다”며 “세상에서 제일 예쁜 커피차를 오늘 받아봤다”고 전했다.

이어 “혜교 덕에 오늘도 든든한 촬영장. 제일 예쁜 동생, 마음도 착한 동생. 이런 동생 있다는 거 부럽죠?”라고 덧붙이며 인증 영상도 함께 게재했다.

평소 송혜교와 김희선은 각별한 사이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서로 작품 촬영을 할 때마다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는 등 그간 돈독한 우정을 자랑해 왔다.

▲김희선 (사진=SNS)
▲김희선 (사진=SNS)

이를 본 누리꾼들은 “보면 송혜교는 언니들이랑도 잘 지내고 동생들이랑도 잘 지내는 듯”, “혜교 언니 실제 성격 나도 알고 싶다ㅠㅠ”, "어쩐지 억지로 보여 달라고 하면 자연스럽지 않아", “실제로는 되게 털털하고 웃길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혜교는 현재 촬영 중인 영화 <검은 수녀들> 로 10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이다.

khj2@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