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2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던 '베스트 도넛' 선발 투표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베스트 도넛은 과거 인기를 끌었던 20종의 도넛 중 전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되며 향후크리스피크림 도넛 20주년 기념 도넛으로 재출시 될 예정이다.
도넛 후보는 △리얼 초코 도넛 △크림 듬뿍 도넛 △프레시 프룻 필링 도넛 △크림치즈 필링 도넛 △베이직 도넛 총 5개의 카테고리 내 20개의 도넛이 선정됐다.
롯데잇츠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카테고리 내 후보 도넛들 중 다시 맛보고 싶은 도넛을 1개씩 선택하면 된다.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며 13일 롯데잇츠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투표를 실시한 전원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도넛 1개 교환권을 100%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1명)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2명)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3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60명) 등 풍성한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100% 반영한 추억 속의 '베스트 도넛' 재출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20주년을 기념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