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을 오픈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 오픈을 기념한 사전예약을 내달 14일까지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 번호를 누르면 쿠폰 코드를 지급하며 신규 서버 설정창 쿠폰 교환탭에서 쿠폰 코드와 보상 아이템을 교환 가능하다.
신규 직업 ‘닌자’도 추가됐다. ‘닌자’는 최강의 암살자로 뛰어난 술법을 보유하고 있다. 풍마수리검, 닌도 계열의 무기를 착용할 수 있으며 물리 전투, 마법 전투 스킬을 사용한다.
그라비티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6월 4일 오전 4시 59분까지 ‘코코모 해변’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후 베이스 레벨 30 이상 달성 시 기존 서버에서 충전했던 다이아를 신규 서버 캐릭터로 반환해 준다.
또 6월 11일 오전 5시까지는 퀘스트 클리어 없이 모든 직업의 쉐도우 웨폰을 각성할 수 있으며, 7일간 로그인 시 트라포스의 북, 의뢰서, 쉐도우 웨폰 중급 랜덤 패키지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도전 퀘스트를 통해 퀘스트별 특별 보상도 지급한다.
내달 11일까지 친구를 초대해 클랜을 구성한 후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 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6월 14일 오전 5시까지 MVP, Mini 보스 처치 참여 시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MVP 도전왕 이벤트, 6월 28일까지 복귀 퀘스트에서 얻은 포인트를 여러 보상과 교환 가능한 열정의 복귀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