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갔으니 장가 안 가도 된다고.." 이동건, '재혼' 소원 동전 성공에.."재혼 대성공 복권이라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 번 갔으니 장가 안 가도 된다고.." 이동건, '재혼' 소원 동전 성공에.."재혼 대성공 복권이라도.."

뉴스클립 2024-05-28 17:09:25 신고

3줄요약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배우 이동건이 동전 던지기로 재혼 운을 걸었다. 

최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희철, 김종국, 이동건, 허경환이 아버지를 모시고 함께 부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동건 부친, “한 번 갔으니 동건이 장가 안 가도 된다”

이날 신동엽은 “오늘은 ‘미우새’ 최초로 아버지들이 단체로 등판할 예정이다”라며 부전 여행을 예고했고, 공항에 다 함께 모인 후 일본 후쿠오카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부친의 사랑꾼 테스트에서는 아내 저장 애칭을 확인했고, 김희철 부친은 ‘내 사랑’, 이동건 부친은 ‘우리집’, 허경환 부친은 ‘중전’ 김종국 부친은 ‘아이 엄마’라고 저장되어 있어 웃음을 안겼다. 

연락 빈도에 대해 김종국은 “우린(부모님은) 연락 그런 거 안 한다. 그냥 이혼만 안 했지”라고 답하자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김종국 모친은 “아주 망신을 다 시킨다"라고 답했다.

'50년 전으로 돌아가도 다시 청혼할 건가'라는 물음에 김종국 부친은 “마음은 좋은데 사양하겠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이어 돈복이 들어오기로 유명한 사찰에 방문했고, 복권 명당 이외에 배를 만지면 아들을 낳을 수 있다는 동상이 있는 관광지에 방문하기도 했다. 

한편, 소원을 비는 동전 던지기를 발견한 멤버들은 '장가가기'를 빌며 도전했고, 이동건 부친은 “한 번 갔으니 동건인 장가 안 가도 된다”라고 태연하게 말했다.

아버지들 전원이 실패 후 아들들이 재도전, 김종국이 처음으로 성공하며 “가자 결혼하자”라고 외쳤고, 김희철 성공, 이동건 또한 원샷 원킬로 재혼 운에 성공해 "재혼 대성공 복권이라도 하나 사라"라고 멤버들의 축하를 받았다.

그러나 허경환은 실패했고, “나만 결혼 못 하는 거냐”라며 재도전 했으나 이마저도 실패, 허경환은 “나는 ‘미우새' 평생 하겠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동건, "연애는 깨끗하게 포기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앞서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동건이 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이날 이동건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연애를 하고 있냐는 물음에 이동건은 "연애라든가 이런 건 깨끗하게 포기했다"라고 답했다.

이동건은 "나를 향한 대중들의 이미지를 잘 알고 있다. 저를 색안경 끼고 보는 시선들과 제 별명이 '연예계 의자왕'이지 않냐"라고 깜짝 발언을 했다.

이어 이동건은 "누군가 스캔들이 나면 끝에 꼭 나를 붙이더라"라며 "처음에는 너무 화가 났지만 지금은 안 좋은 시선이 있는 걸 알기에 연애는 안될 거 같다"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이동건은 "1년 뒤면 로아가 휴대폰을 갖게 된다"라며 "로아가 (나에 대한 별명을) 만약에 본다면 창피하고 미안하다"라며 "연애든 공개 연애든 다시는 없었음 좋겠다"라고 미안함을 드러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