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28일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의 ‘지역점령전’에서 신규 지역 ‘규토지대’와 ‘하론능선’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먼저, ‘규토지대’는 점령 과정에서 이용자들 사이의 격렬한 전투가 발생하는 지역으로, ‘위황요새’, ‘가우성’ 등 기존 상위 점령지역과 동일한 수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함께 추가된 ‘하론능선’은 9대 문파는 참가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어, 상대적으로 전력이 부족한 이용자들도 점령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지역점령전’ 점령 성공시 부여되는 능력치가 상향 조정됐으며, ‘문파호위전’ 진행 시간 및 화물 수리 시간 단축을 단축, 호위 인원 숫자에 따라 화물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등 콘텐츠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이외에도 ‘신령의 탑’ 11층을 신설, 더욱 많은 경험치 획득 및 ‘수호신령’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25일까지 세력전 참여, 세력 몬스터 처치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고대 장신구함’, ‘무공의 기운’ 25개, ‘고대 복구석 조각’ 1,000개 등을 지급하는 ‘사부의 세력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빛나는 강화석’을 20개 사용할 때마다 해당 강화석의 25%를 되돌려주는 ‘진서연의 강화 비결’ 이벤트가 진행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